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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 [ 적립금&기타 ] 예전 구매 때와 제품가격이 다릅니다


    고객님들께 최선의 가격으로 제품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원가가 인상되는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판매사 또는 수입원이 판매가를 상향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 판매가를 하향 조정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 [ 적립금&기타 ]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되어 있었던 적립포인트는 회원 탈퇴시 모두 삭제됩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 [ 적립금&기타 ] 사용한 적립금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구매 포인트이므로 개인소득으로 볼 수 없어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구매에 의한 적립금은 적립받은 날로부터 1년 간 유효합니다.
    기타 이벤트에 의한 적립금은 지급기준에 따라 유효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유효기간 만료시점에 소멸되며, 소멸 전 고객님들께 별도 고지합니다.

  • [ 적립금&기타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제품의 하자 없이 섭취나 포장을 개봉한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Q&A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 교환&반품 ] 반품 접수는 하였는데 상품을 안가져가세요.

    보통 반품접수 후 2~3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연락 후 회수하러 방문하십니다.

     

    혹시라도 3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넘어도 오시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택배사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A(답변 확인 필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합니다.


    상품하자 및 배송중 파손 건에 대해서는 네이처가든이 책임지고 환불 및 교환해 드리며,

    고객님의 구매변심으로 인한 반품건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가 발생하는 점을 참고바랍니다.

     

    상품의 훼손 및 개봉 후 드시거나 사용하신 경우에는 상품가치 훼손으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및 교환으로 인한 회수는 저희 지정 택배를 이용하게 되며,

    그외 택배로 고객님이 직접 보내실 경우 선불이 아닌 착불로 도착시 수취거부되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할수 있습니다.

     

    꼭 저희 지정택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을 했는데 물건이 도중에 파손되면 어떻게 하나요?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저희쪽으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배송관련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배송조회는 "배송중"상태부터 가능하며,

    회원로그인 후 주문하셨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건이 보여지며, 배송추적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E-메일 주소로 보내진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스타일샵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일때 까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22-8658 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글로 남겨주셨을 경우 확인이 늦어 발송처리가 먼저 이루어 질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2~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수제화등의 제작상품은 공휴일 제외 14일정도 소요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거래처마다 입고날짜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5. 스타일샵에서 제품 출고후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조회는 우체국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1111-22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2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2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1522-865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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